안녕하세요.
현재 임신 7주차에 접어들고 있는 임산부입니다.
지난주에 병원을 가서 임신 사실을 알았는데요.
제가 몸이 약하다고 조심하라고 해서요. 보약을 먹으면 좀 나아질까해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그런데 비용이 좀 걱정이라서요..
얼마기간동안 먹어야 좋으며,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Comments
운영자
2009.03.09 17:56
안녕하세요. 잠잠히님! 원장 이종훈입니다.
대략 임신 12주차까지는 태반이 형성되는 시기인데 몸이 약하신 분은 유산의 위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시기에는 안태시키는 한약을 처방하여 몸을 보호해주게 됩니다.
가경의 경우 15일분에 25만원 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 기간은 12주까지 복용하시길 권합니다.
대략 임신 12주차까지는 태반이 형성되는 시기인데 몸이 약하신 분은 유산의 위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시기에는 안태시키는 한약을 처방하여 몸을 보호해주게 됩니다.
가경의 경우 15일분에 25만원 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 기간은 12주까지 복용하시길 권합니다.
그럼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면 다시 문의주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